'삼천포' 김성균, '피자 요정' 매력 발산…"삼천포 요정설 사실인 듯"

입력 2013-12-05 14:02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공식 남남커플 '해태-삼천포'가 피자헛 스마트런치 광고에서 '상남자'와 '요정'을 오가는 이중적 매력을 선보인다.

5일 한국 피자헛은 배우 김성균과 손호준이 함께한 스마트런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균과 손호준은 촬영 전후로 바뀌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있다.

카리스마 눈빛과 꽃미남 외모로 배우 포스를 뽐내는 촬영 대기 모습에서 드라마 속 해삼커플의 유쾌한 표정연기까지, 일상과 드라마 속 전혀 다른 이중적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포블리' 김성균은 촬영 전 카리스마 충만한 눈빛으로 상남자 배우 포스를 보이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삼천포 특유의 러블리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김성균은 이번 광고를 통해 사투리가 아닌 서울말도 깜찍하게 소화해내는 진정한 피자 요정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면 트레이드 마크인 뽀글머리와 카리스마 눈빛으로 상남자 모습을 보이던 손호준은 촬영 대기 중 꽃미남 외모에 어울리는 귀여운 포즈로 훈남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광고 촬영 관계자는 “촬영 전 카리스마 눈빛과 꽃미남 포스를 자랑하는 두 배우가 촬영이 시작되자 드라마 속 해삼커플로 돌변하는 모습이 역시 연기파 배우다웠다”며 “두 배우의 호흡이 워낙 좋은 만큼 촬영 내내 명품 애드리브가 이어져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전했다.

해태와 삼천포의 광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삼천포 요정설 사실인 듯”, “해태 너무 잘생겼다”, “촬영 전에는 둘 다 배우 포스 장난아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