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올해의 노래’ 5위 선정
[연예팀] 소녀시대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올해의 노래’ 5위에 선정됐다. 특히 이번에 선정된 노래 중 아시아 가수로는 소녀시대가 유일하게 이름을 올려 의미를 더했다.
타임지는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는 아시아에서 일어나는 주요 현상인 후크송을 신기하리만큼 잘 만들어내는 후크송 제조기다”라며 “또만 소녀시대의 음악적 행보는 케이티 페리나 원디렉션 조차 별 볼일 없게 만들고 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소녀시대는 이전에도 지난 1월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가 선정한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앨범 44’에 비욘세, 머라이어 캐리, 저스틴 팀버레이크, JAY-Z 등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 가수로서의 위엄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 11월에는 미국에서 개최된 제1회 유튜브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상을 거머쥐었다.
‘소녀시대 올해의 노래 5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올해의 노래 5위 대단하다” “소녀시대 올해의 노래 5위, 진정한 월드스타의 위엄이네” “소녀시대 올해의 노래 5위 지금은 소녀시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짝’ 남궁태양-최지혜 ‘백년가약’…애정촌 출신 세 번째 부부
▶ 정형돈 지드래곤 귓속말, “형 나 보고 싶었죠?” 여성팬 심장 어택
▶ 이파니, 상체 탈의 한 채 풍만한 가슴라인 어필…‘몸매는 문근영보다 낫네’
▶ 산들 응답 1994 오디션 “찰진 부산 사투리 선보이고 싶었는데” 탈락 이유는?
▶ [포토] 박봄-씨엘 '김우빈 씨의 슬픈 표정 보고 가실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