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Kids 플레이나인’은 다양한 실내 체험과 미션을 결합하여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하고 창의력과 사회성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형’ 신개념 놀이공간으로, KBS와 KBS Kids 채널에서 방송 중인 인기 캐릭터들과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60M 규모의 ‘초대형 실내썰매’와 레고코리아와 함께하는 ‘레고 월드존’, 최첨단 레이저를 활용한 신기한 ‘레이저 그물’과 하늘을 나는 듯한 ‘짚라인 체험’, 초대형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공간이 축구장 크기의 대형 실내공간에 마련되어 있다.
놀이시설 외에도 1일 2~3회 진행되는 버블쇼, 매직쇼, 벌룬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 공연에도 참여할 수 있다. 놀이와 재미, 감동 그리고 교육을 더한 오감만족 체험공간으로 꾸며진 ‘KBS Kids 플레이나인’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의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철 나들이 공간으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KBS Kids 플레이나인’을 기획한 킨텍스 김기환 차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체험과 미션을 결합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겨울, 추위로 움츠린 아이와 가족들에게 따뜻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 일 것이다”며 행사 취지를 밝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