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성우 출신 방송인 서유리가 오초희와 함께 찍은 투 샷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청순 글래머 서유리, 섹시 글래머 오초희의 화려한 외출, 김선영을 뛰어넘는 완벽한 조합’이란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유리와 오초희가 환한 표정을 지으며 나란히 함께 찍은 사진이 담겨있다.
특히 사진 속 서유리는 남다른 볼륨감을 자랑하는 가슴골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의상을 입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평소 두 사람을 각기 다른 매력의 섹시함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어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에도 자연히 시선이 쏠리는 상황.
서유리 오초희는 최근 ‘화려한 외출’에 출연 큰 반응을 이끌고 있는 김선영과 함께 섹시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서유리 오초희 투샷’을 본 네티즌들은 “서유리 오초희 투샷, ‘화려한 외출’ 김선영까지 끼면 완벽할 듯” “서유리 오초희 투샷, 둘의 화려한 외출이네” “서유리 오초희 투샷, 저 사이에 낀 남자가 ‘화려한 외출’ 김선영이었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짝’ 남궁태양-최지혜 ‘백년가약’…애정촌 출신 세 번째 부부
▶ 정형돈 지드래곤 귓속말, “형 나 보고 싶었죠?” 여성팬 심장 어택
▶ 이파니, 상체 탈의 한 채 풍만한 가슴라인 어필…‘몸매는 문근영보다 낫네’
▶ 산들 응답 1994 오디션 “찰진 부산 사투리 선보이고 싶었는데” 탈락 이유는?
▶ [포토] 박봄-씨엘 '김우빈 씨의 슬픈 표정 보고 가실게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