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유명 웨딩관련 업체 150여 개가 참여하는 결혼박람회가 7일 인천에서 개최된다. 준비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은 인천 웨딩박람회는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하는 ‘인천 웨딩앤웨딩박람회’다.
오는 12월 7일과 8일 이틀 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회 인천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예식준비부터 예물마련까지 결혼과 관련한 모든 과정을 ‘원스톱(ONE- STOP)’으로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드레스, 한복, 예물, 허니문, 예식촬영 등 웨딩과 관련한 전 과정의 서비스와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기존의 보고 듣기만 하는 지루한 박람회를 완벽 탈피, 예비신랑과 신부가 직접 웨딩드레스 피팅, 턱시도피팅, 메이크업 시연 등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웨딩박람회의 새역사를 쓰는 현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웨딩앤아이엔씨는 인천에서의 웨딩앤웨딩박람회가 처음인 만큼 어느 때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방문자 모두에게 폐백음식 무료시식, 마스크팩, 연극할인권 등 사은품을 주고, 선착순 50쌍에게는 데일리 전기양면 그릴, 다리미, 헤어드라이어, 매직기 등을 준다. 결혼식 상담을 받는 커플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 예복 브랜드 라비첸토의 명품수제구두를, 아르코발레노의 수제벨트, 지갑, 넥타이 세트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원하는 업체를 선택해 현장 웨딩 계약을 완료하는 경우에는 더욱 풍성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계약하는 모든 커플에 웨딩 슈즈 제작서비스, 입욕제 등의 선물을, 선착순 150쌍에게 필립스 커피메이커, CK샤워가운, 필립스 전기 토스트 등 경품을 준다.
또 결혼박람회 현장에서는 루이비통, 프라다 등 명품백 추첨 이벤트와 벽걸이 드럼세탁기 증정 이벤트가 진행돼 행운의 주인공을 가를 예정이다.
결혼박람회 관계자는 “경품 증정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추가 10% 할인의 혜택이, VIP회원의 경우는 5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돌아간다. VIP회원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2011년과 2012년 2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웨딩컨설팅 기업이다. 지난 한해 동안에는 약 7,500쌍의 결혼식을 진행한 바 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