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라인 로망’ 작은 얼굴 만들고 싶다면?

입력 2013-12-09 10:18  


[라이프팀]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은 성별을 막론하고 모든 이들의 로망이다. 하지만 개개인의 얼굴이 다른 것처럼 획일화된 V라인 얼굴을 추구할 필요는 없다.

얼굴의 이상적인 윤곽을 만들기 위해서는 보다 다양한 방법이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갸름한 얼굴을 만들고자 한다면 보통 뼈를 깎는 수술을 먼저 생각하나 지방 또한 얼굴의 윤곽선을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이다.

피하지방이 발달해 얼굴이 크고 동그랗게 보인다면 지방의 양을 줄이는 것이 우선일 것. 작은 얼굴을 만드는 팁에 대해 미용성형의 메카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JK 성형외과에서 자문을 구했다.

얼굴의 지방은 어떠한 특성이 있나.

얼굴의 지방은 다른 몸 부위의 지방과 달리 한 층의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무턱대고 지방을 흡입하면 울퉁불퉁하고 비대칭의 결과를 초래하게 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전문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이 시술 전 선행돼야 한다.

JK 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JK 성형외과에서는 VASER 방식의 4세대 초음파 장비를 이용해 신경과 혈관에는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지방세포만을 파괴하는 것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배준성 원장은 “이를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게 지방을 제거하는 것이 가능하다”라며 “무엇보다 동안의 욕구가 큰 때에 피부가 처지지 않는 다는 장점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통통해 보이는 볼살 해결법은?

심부볼은 볼 안쪽의 지방덩어리나 주머니 속에 들어있는 것으로 올바른 의학적 용어는 볼 지방패드라고 불린다. 볼살이 통통한 정도는 피부 바로 밑의 피하지방과 그보다 더 안쪽에 있는 심부볼 지방에 의해 결정된다.

피하지방만을 줄이는 다른 여러 방법으로는 눈에 확연할 정도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데 반해 심부볼 지방제거술은 인상이 바뀌는 효과가 있다.

JK 성형외과 배준성 원장은 “심부볼 지방제거 수술은 볼 지방 덩어리를 통째로 제거하는 수술이므로 같은 부위에 지방이 다시 생기지 않아 효과가 영구적이다”라며 “나이가 들면서도 처지지 않아 피부 탄력이 유지되어 젊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미국 공항 새끼악어 출현 '인형인 줄 알고 만졌다면…'
▶ 넬슨 만델라 타계 “재산 ‘특별용도’ 사용 원해”…딸들은 소유권 주장
▶ 물위의 남자, 수면 위를 10초 간 ‘전력질주?’…이 정도면 능력자 '인정'
▶ 10년 후 유망 직업 20, 전문직 강세… 100점 만점에 99.5점 받은 1위는?
▶ [포토] 노민우 '크롭탑에 배바지까지, 범접할 수 없는 시사회 패션!'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