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DROPTOP, 대표 정유성, www.cafedroptop.com)이 2013년 연말을 맞아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는 ‘힐빙’을 콘셉트로한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
‘힐빙(heal-being)’은 ‘힐링(healing)’과 ‘웰빙(well-being)’의 합성어로 치유를 통한 건강한 삶을 뜻하는 말로 온갖 스트레스로 힘들어 하는 이들이 갈수록 증가하면서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인구에 회자가 되고 있는 사회 문화적 이슈다.
드롭탑은 이를 반영해 '커피잔은 들고, 마음은 내려놓고'를 카피로 친근한 느낌의 TV-CF를 제작했다는 것. 카페 드롭탑은 단순히 커피만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아니라 커피 한 잔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드롭탑의 이번 광고는 중독성이 강한 CM송과 함께 톱모델 전지현이 CM송에 맞춰 발랄한 율동을 더했다. 전지현은 신인 시절 전자제품 광고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테크노 댄스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한껏 선보이고 있다.
드롭탑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 방영을 계기로 향후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더욱 힘쓸 것”이라면서 “더불어 전국에 가맹점 확대를 위한 노력과 동시에 각 가맹점별 매출 상승을 위한 마케팅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드롭탑은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의 하나로 KBS2TV 주말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과 한류 스타 장근석이 출연하고 있는 인기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 제작지원을 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