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고3 교실 습격사건 이벤트’ 경품 전달식을 진행 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페이스북을(http://www.facebook.com/lottehomeshopping) 통해 수험생을 위한 ‘고3 교실 습격 사건’을 진행했다. 페이스북에 댓글을 작성한 후 친구를 소환해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학급에 ‘롯데리아 햄버거세트’와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총 400여 개 댓글을 통해 전국 학교 30곳에서 참여했으며 파주에 위치한 봉일천고(경기도 파주)를 비롯해 평택여자고(경기도 평택), 진도고(전라남도 진도), 포항제철고(경북 포항), 인창고등학교(서울 서대문구)가 최종 선정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당첨된 5개 학급을 직접 방문해 증정하거나 학교 측을 통해 경품 전달을 마쳤다고 전했다.
특히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파주 봉일천 고등학교 3학년 6반 학급에는 롯데홈쇼핑이 직접 방문해 이벤트 경품인 햄버거 세트와 영화관람권을 전달하고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캐리어’, ‘이집션 매직크림’, ‘하루 넛츠’ 등 롯데홈쇼핑의 히트 상품도 추가로 증정했다.
롯데홈쇼핑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0일까지 공식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같이 걸을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디너뷔페 커플 이용권(1인), 커플 워킹화(1인), 커플 다이어리(3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0인) 등 소중한 이들과 함께 연말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선물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