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포미닛 남지현과 클라라가 겨울철 추위를 녹여버릴 아찔한 비키니 대결을 펼쳤다.
12월10일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측은 포털사이트 다음(Daum)을 통해 드라마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6회 방영분을 통해 큰 화제를 모은 연극 동아리 단체 MT 장면 촬영 비하인드 컷이 담겨있다. 또한 출연여배우인 포미닛 남지현과 클라라가 펼친 후끈한 수영복 패션 대결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첫 부분 밝은 미소를 머금고 가운을 걸친 채 등장한 클라라는 촬영에 돌입하는 즉시 입고 있던 가운을 과감하게 벗어 던지고 섹시한 수영복 자태를 뽐내 촬영장의 환호를 자아냈다.
반면 남지현은 핑크색 비키니 상의에 깜찍한 스커트를 매치한 모습에 한 쪽으로 땋은 머리와 모자 패션을 선보이며 클라라와는 다른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클라라 남지현 비키니’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클라라 남지현, 둘 다 미모 끝판왕이네” “클라라 남지현, 겨울에 엄청 추웠겠다”, “클라라 남지현, 정말 섹시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러브포텐-순정의 시대’ 메이킹 필름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오지은 vs 최여진 vs 지나…연예계 최고의 육감적 ‘핫바디’는 누구?
▶ 하지원 친언니 공개, 남동생 전태수와 찰칵…남다른 미모 ‘눈에 띄네’
▶ 신화 단체사과, 앤디 불법도박 관련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고개 숙여
▶ 장윤정 어머니 욕설편지에 이어 동생 과거 글까지…“누나는 영악한 사람”
▶ [포토] 공유 '남다른 수트자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