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대표 허태수)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테마 쇼핑몰 ‘디토(ditto.gsshop.com)’가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에 참가한다.
디토 부스의 ‘상품존’에서는 디토의 대표상품을 리빙, 맘, 키즈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전시하고 박람회 기간 동안 디토 웹과 앱을 통해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115년 전통의 미국 무쇠 조리기구 ‘롯지’, 치즈를 녹여 야채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전통요리 라끌렛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라끌렛 그릴’, 네델란드에서 온 동물모양의 조명 ‘미스터마리아’, 살균제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방안 온도에 따라 물 증발이 조절되는 ‘우루오이 천연가습기’, 씹어먹는 우유사탕 ‘갈라티네’, 폭스바겐 자동차 모양으로 만든 팝업식 플레이텐트인 ‘폭스바겐 키즈 텐트’ 등이 전시된다.
디토의 쇼핑 테마를 PC와 모바일앱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디토의 대표상품으로 구성된 테마박스를 구매할 수 있는 ‘테마박스존’도 운영된다.
‘디토 스페셜 테마박스’는 독일명품 브랜드 WMF의 9만원 상당 써빙스푼, 갈라티네(30g), 천연 울세제 유칼란(샘플), 오트리(1봉), 빠니에데썽스 바디로션·바디오일(샘플), 쌍빠 이슬마스크(샘플) 등으로 구성되며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만5000원에 판매한다.
디토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온오프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장에선 디토앱을 휴대폰에 다운받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에게 ‘디토 머그컵’을 증정하며 오는 22일까지 디토 부스 사진과 방문후기 또는 테마박스 사진과 사용후기 등을 디토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라끌렛 그릴(2명), GS&포인트 1만원(5명), GS&포인트 2000원(10명) 등을 증정한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디토 웹과 모바일을 통해 유아교육전 특별테마도 운영될 계획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