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전국 13개 점포에서 '유카드 윈터 매직 페스티벌(U-CARD WINTER MAGIC FESTIVAL)'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카카오톡에서 U-CARD 플러스 친구를 등록하고 모바일 경품행사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몽끌레르 패딩, 살로몬 보드, 오크밸리 숙박원 및 리프트권 등을 증정하고 플러스 친구 등록 고객 전원에게는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 U카드 고객이 영 캐주얼, 여성의류 등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엘르 기모 레깅스를 무료로 증정하고 2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2014년 다이어리와 7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2014년 3월 2일 까지 U-CARD 회원에게는 오크밸리 스키장 최대 50% 우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오크밸리 리프트 매표소에서 U-CARD를 제시하면 회원 본인에 한해 포인트 차감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의 U-CARD는 만 18세~35세 고객에게 포인트 적립, 할인 혜택, 문화공연 초대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 카드로 현재 60만명 이상의 고객이 사용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이대춘 마케팅 팀장은 "스키장 리프트권 할인 등 젊은 고객이 실질적으로 선호하는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앞으로도 젊은 고객 확대를 위해 모바일 등을 활용한 재미있고 즐거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