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국내 냉장고 시장 첫 진출해

입력 2013-12-18 15:54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가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전시장에서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냉장고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냉장고와 냉동고 각각 단일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이드 바이 사이드 형태로 연결 및 설치가 가능해 양문형 타입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라는 업체의 설명이다.

/ 연합뉴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