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헤어라인 리뉴얼 기념 '전국민 샘플링' 진행

입력 2013-12-23 14:54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손상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전제품을 리뉴얼하며 ‘5000만 대국민 샘플링’을 시작한다.

유니레버 도브는 샴푸 시장 중 가장 큰 두 자릿수 비율로 성장하고 있는 손상 헤어 부분에 집중하기로 결정하고 손상 케어 성분을 2배 강화한 리뉴얼 제품들을 선보였다.

따라서 새로워진 헤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2014년 한 해 동안 대대적인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것. 서울을 시작으로 내년 중순까지 전국 대도시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제품을 샘플링한다는 계획이다.

행사 첫 시작은 지난 주말인 21일과 22일 이틀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이날 메인 프로그램인 ‘도브 리페어 클리닉’에는 머릿결 손상도를 측정해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모발 자가 진단 서비스와 함께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존이 구성, 고객들의 열띤 참여를 이끌어냈다.

도브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손상 케어에 집중된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도브는 이번 대국민 샘플링을 통해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