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기운의 생강에 흑마늘 더한 겨울철 건강식품
찬바람이 매서운 겨울 날씨에는 무엇보다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운동량이 줄어 들기 때문이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요즘 같은 겨울철에 먹으면 도움이 된다. 실제로, 공자는 끼니 때마다 생강을 거르지 않았고, 조선시대에는 청나라 사신들과 신하들이 인삼차를 마실 때 고종황제는 생강차를 마셨다는 승정원 일기의 기록이 남아있다.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 동부팜가야㈜(대표 이영필)가 겨울철에 섭취하면 좋은 건강즙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을 NS홈쇼핑을 통해 12월 26일 오전 6시 35분 첫 선을 보인다.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은 해풍, 황토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생강재배지인 충남 서산의 부석농협과 직거래한 생강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여기에 국내산 흑마늘 농축액을 더해 생강의 진한 향과 흑마늘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넣지 않은 3無 식품이기 때문에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동부팜가야㈜ 제품개발 담당자는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이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가오는 설명절에는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의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트(80mlX30포) 당 49,000원인 ‘가야농장 생강과 흑마늘’ 3세트를 30% 이상 할인된 95,000원에 판매한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진정한 카사노바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