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명동점은 360m2(120평)규모의 동북아시아 최대 규모 매장으로 아시아 내 리모와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는 매장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리모와 명동점에서는 리모와 전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두번째로 구성된 VIP Zone에서는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라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Show Your Own RIMOWA’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리미티드 에디션인 Salsa Deluxe Olive Green 제품 소개, 이용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및 SM아티스트들의 컨텐츠로 꾸며진 SMTOWN WEEK 스페셜 제품 등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리모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행한 곳의 추억과 함께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는 리모와의 지향점을 소개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매우 뜻 깊다”고 전했다.
한편 리모와는 사회기여 활동의 일환으로 꾸준한 후원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명동점 오픈행사를 통해 서울대학병원 함춘후원회 3천만원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유방건강 재단, 유니세프를 통한 필리핀 재해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 매년 사랑의 열매 재단, 학교 장학재단 등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다양한 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보살핌에 앞장서고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