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인 SPC회장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보"

입력 2014-01-02 09:23   수정 2014-01-02 11:36

[ 노정동 기자 ]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소통경영, 품질경영, 글로벌경영 등을 올해의 화두로 제시했다.

허 회장은 2일 대방동 SPC미래창조원에서 열린 신년식에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치밀한 현지화 전략으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야 한다"며 품질경영과 글로벌경영에 힘 써줄 것을 당부했다.

허 회장은 또 "지난해 장애인의 일자리를 만든 행복한 베이커리 카페 등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앞서가는 CSV(공유가치창출) 활동으로 평가 받았다"며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사회에 더 많은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찾아야 한다"고 소통경영을 강조했다.

허 회장은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고 근무에 임해줄 것을 주문했다.

허 회장은 "지금까지의 일하는 방식을 뛰어 넘는 새로운 사고와 행동이 필요하다"며 "스피드와 섬세함을 갖추고 글로벌 기업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자"고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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