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에게 형성된 기업체,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브랜드의 최초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의 평가항목을 조사하여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본 행사는 만 16세 이상의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2월 5일부터 2주간에 걸쳐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의 경제 성장을 이끄는 대표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여 브랜드 경쟁력을 파악하고 효율적인 브랜드 관리 해법을 제시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전기를 마현하고자 제정되었습니다.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본 행사에 기업과 기관, 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시상부문
- 기업체 부문(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 지자체 부문(특산물, 도시, 정책, 축제)
- 공공기관 부문(기관이미지, 공공복지)
■ 조사기간
- 참가신청서 접수 = 1월24일까지
- 소비자 조사 = 2월 5일~2월 19일
■ 시상 및 발표: 2014년 4월 17일(목)
■ 문의: (02)545-0002, www.masterbrand.co.kr
- 주 최 : 한경닷컴, iMBC, 동아닷컴
- 후 원 :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한국경제, 동아일보
- 주 관 :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 피플인사이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