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팀] 미시 여성 의류 쇼핑몰 ‘도드리(DODRY)’가 하이서울브랜드 선정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서울브랜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의 일환. 우수한 기술력과 상품력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들이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국내외 진출 및 홍보, 마케팅과 관련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하는 사업이다.
서울시 우수기업 브랜드를 일컫는 하이서울브랜드에 최종 선정은 도드리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대내외 적으로 인정받은 것이기에 더욱 값진 성과로 여겨진다.
이를 기념해 도드리는 1월5일까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니크의 제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컬러니크의 제품을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도드리 김성희 대표는 하이서울브랜드 선정과 관련해 “이를 계기로 미시 여성 쇼핑몰 1위 자리를 보다 견고히 지키는 동시에 국내외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도드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도드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함이 더해진 자체제작 상품들로 2030대 미시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 여성 의류 쇼핑몰이다.
유통비용을 줄인 뒤 이를 고스라이 생산비용에 투입해 같은 가격에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자체제작 시스템 구축을 통해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 넘으며 국내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남성복 브랜드 ‘소윙 바운더리(Sewing Boundaries)’의 하동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도드리 바이 소윙 바운더리(DODRY by Sewing Boundaries)’ 론칭을 통해 패션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한편 도드리는 명품 가방 브랜드 ‘드블랑쉬(DEBLANSHE)’에 이어 트렌디한 20대를 위한 세컨 브랜드 ‘드랑(DERANG)’을 론칭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패션 브랜드로서의 초석을 다지고 있다.
(사진출처: 도드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임신 축하해요~” 임산부를 위한 선물 BEST 3
▶ “혹시 도플갱어?” 스타들의 ‘같은 옷 다른 느낌’
▶ 시크함을 더해주는 당신의 트렌드 컬러 ‘블랙’
▶ 2013 F/W 패션을 향유한 부츠, 2014년 트렌드는?
▶ 모임에서 ‘파티 퀸’으로 만들어줄 ‘잇 슈즈’ 아이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