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모터스, The new Audi A3 Sedan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4-01-07 13:29  


아우디(Audi)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컴팩트 스포트 세단 The new Audi A3 Sedan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The new Audi A3 Sedan은 아우디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고급 소형 세단으로 1등급 연비와 고성능 2.0 TDI 디젤 엔진, S트로닉 변속기, 넓은 트렁크공간과 파노라마 선루프를 탑재했다.

The new Audi A3 Sedan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Changing Your Grade’ 이벤트는 A3 세단을 출고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스패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The new Audi A3 Sedan을 더욱 돋보이게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타일을 up 시킬 수 있는 크롬 머플러 팁과 알루미늄 페달로 이뤄진 ‘크롬 패키지’, 실용성을 강조한 실내 코트 걸이 및 AMI 케이블 패키지, 차량관리를 도와주는 아우디 순정 차량 케어용품 인기 3종 패키지를 포함 다이내믹 모델 출고고객에게는 추가로 최고급 거치형 내비게이션을 선물한다.

1월 6일 공개된 The new Audi A3는 태안모터스 전 전시장에서 시승이 가능 하며, 1월 중 The new Audi A3 Sedan의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시승행사기 진행된다.

‘Changing Your Grade’이벤트 기간, The new Audi A3 Sedan 외 아우디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A7, A8, Q7 출고 고객에게 고품격 프리미엄 라운지 청담동 ‘라 베르샤’ 초대권을 증정한다. 라 베르샤 초대권으로 특급쉐프의 쿠킹 클래스, 명사들의 문화강좌, 고품격 뷰티클래스 등을 수강받을 수 있다.

A8 출고고객에게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아우디 골프백 또는 예스퍼터(켈리, 레이첼, 스테파니) 중 한 가지를 선물하고 파우치, 우산, A8 미니어쳐를 함께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A8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휴식공간인 ‘더 헤리티지’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한, 1월 전체출고고객에게는 아우디 고객이 된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찍어 액자로 만들어준다. 차량과 고객을 함께 촬영한 후 고급 원목 액자에 넣어주는 것.

더불어 태안모터스는 매월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중에 있으며, 1월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무상점검 캠페인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무상점검 캠페인에서는 테크니션 무상점검 항목 외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워셔액 보충, 리모컨 배터리 교체 등이 이루어진다. 캠페인은 태안모터스 전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 도곡로, 한강대로)에서 시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태안모터스 영업총괄인 심욱정 상무이사는 “프리미엄 컴팩트 스포트 세단 A3를 태안모터스에서 가장먼저 만나보시길 바라며, 태안모터스가 준비한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