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윤 기자] 가수 범키가 엘번의 블레싱데이를 맞이해 직접 매장에서 쇼핑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롯데피트인 동대문점에 입점한 엘번은 블레싱데이를 시작으로 시즌오프세일, 정기세일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범키는 급격히 떨어진 기온을 의식한 듯 캐시미어 코트를 두루 입어보며 자신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았다. 몇 번 둘러 본 후에 짙은 네이비 컬러와 베이지 컬러를 사이에 두고 고심하는 표정을 보였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도약하는 엘번은 다수의 셀러브리티의 축하를 받으며 첫 블레싱데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범키 외에도 톱 모델 송해나와 팬텀, 개그맨 박휘순, 김인석과 모델 최다빈, 박선임, 김미우, 정하은 등 다수의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해 엘번의 첫 블레싱데이를 축하했고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앞에서 진행된 공연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엘번은 올 겨울 남성형 무스탕을 시장에 가장 먼저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스타일리시한 감성과 보온성을 두루 갖춘 무스탕 재킷은 코트와, 야상에 싫증이 나 있던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날개 돋친 듯 판매되었고 연관 검색어에 ‘자라 무스탕’, ‘엘번 무스탕’, ‘SPA 브랜드 무스탕’을 올리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브랜드 대표는 “아직 자라나 유니클로처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진 않았지만 국내를 시작으로 2호점, 3호점 등 점차 매장을 늘릴 계획이며 국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남성 SPA 브랜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의 트렌드 파악도 늦추지 않겠다”고 말하며 그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엘번의 블레싱데이 및 정기 시즌오프 세일은 자라 및 유니클로와 동일한 날짜에 진행되어 정체되어 있던 남성 SPA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해 SPA시장의 소비문화를 업그레이드 시켰다.
(자료제공: 엘번드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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