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레오마 온라인' 홍보 모델로 문민영 선정

입력 2014-01-14 10:53   수정 2014-01-14 15:45

<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대작 MORPG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이하 '레오마 온라인')'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 모델 선발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보름 동안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대대적으로 진행된 '레오마걸' 선발 대회는 지난 13일, 아프리카TV 실시간 공개 투표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레오마걸'로는 후보 TOP 4 중 네이처포스 캐릭터 코스튬으로 화제를 모았던 문민영이 최종 선정되었다. 문민영은 '레오마 온라인'의 게임성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이미지로 게임의 다이내믹한 재미에 부합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 이 게임의 스틸 컷과 소개 영상 등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돌입한다.</p>
<p>'레오마 온라인'은 케이넷피(대표 송충호, www.knetp.com)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풀 네트워크 3D MORPG로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 게임은 Unity 3D 엔진의 장점을 100% 활용하여 타격감을 배가시켰으며, 화려하고 스피디한 전투 액션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특히 다양한 특성을 가진 캐릭터 구성은 물론 유저들 간의 강화된 파티 플레이와 커뮤니티가 인기 요소로 주목된다.

최근 출시되어 흥행 중인 '제노니아 온라인'으로 게임빌이 미드코어 시장 폭격에 포문을 연 가운데, '레오마 온라인' 등 후속 MORPG가 잇따라 봇물처럼 출격하면서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맹공을 퍼부을 전망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제노니아 온라인 for Kakao' 1주일 새 50만 돌파
게임빌, '레오마걸' 대국민 공개 투표 시작
대세 게임 '돌아온 액퍼 - 제노니아'가 뭉쳤다~
몬스터워로드, 글로벌 누적 1천 만 다운로드 돌파
대작 액션 MORPG '아카샤'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