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아는 비밀 탈모, 집에서 가발 맞춤상담하고 구매까지

입력 2014-01-14 11:42  

국내 최초 프리미엄가발, 여성전용 뷰티용품 ‘쉬즈모’ 방문판매서비스



여성이라면 누구나 동안으로 보이길 희망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머리숱이 빠지고, 주름살이 생기는 등 자연스러운 노화의 과정은 그 누구도 피하기 힘들다. 하지만 한 순간에 젊음을 되찾을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과거 탈모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가발이 최근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프리미엄가발 및 뷰티용품 홈서비스 전문기업 ‘쉬즈모’는20~30대 여성부터 40~50대 중년여성은 물론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실버세대까지 오로지 여성만을 타깃으로 하는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운 브랜드다.

쉬즈모는 뷰티메신저라는 방문판매사원을 통해 고객의 집이나 직장으로 방문하여 직접 가발 및 뷰티용품에 대한 상담 및 구매를 진행할 수 있는 방문판매사업이다. 그동안 타인들에게 자신의 모습이나 속내를 보이기 꺼려해 오프라인 가발매장 방문을 꺼렸던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쉬즈모 뷰티메신저는 가발뿐 진정한 뷰티전문가로서의 가치도 인정 받고 있다. 뷰티메신저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인 헤어, 피부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트렌드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다.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을 추천 판매하며 지속적인 스타일링 조언과 AS를 제공한다.

쉬즈모 관계자는 “쉬즈모는 2012년 개정된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세분화되고 강화된 법제도 안에서 기존 방문판매사원에게 판매를 강요하거나, 다른 방문판매사원의 모집을 주된 수입원으로서 제공하는 등의 현재 다단계사업으로 분류되는 판매방식을 배재한 순수한 방문판매업을 지향하는 기업”이라며 “방문판매사원으로 하여금 부담 없이 남는 시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형태의 판매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쉬즈모는 최근 출시된 고기능성 프리미엄 가발제품 외에 중년여성의 피부와 탈모에 도움이 되는 쉬즈모 치유비누 등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쉬즈모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