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은 고객정보가치와 취급에 대한 임직원들의 인식을 공고히 하기 위해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한 우리의 다짐'을 제정하고 이를 실천할 것을 약속했다. 이 다짐에는 고객의 정보를 업무에 필요한 곳에서만 정당한 방법으로 최소한 수집할 것을 약속하고 개인정보가 유출·훼손 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등의 내용으로 이뤄져 있다.
변종윤 흥국생명 사장은 "고객 정보 보호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사로서 기본"이라며 "고객 개개인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잘 지키겠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