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글로벌 메신저 라인은 작년에 이어, 매일매일 색다른 네이버 웹툰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는 '라인 X 웹툰 스티커' 이벤트를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p> <p>라인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네이버 웹툰 작가들과 함께 다양한 웹툰 캐릭터들을 활용해 '최강캐릭터', '귀여움/애교', '커플/연애', '까칠함/시크', '어설픔/어이없음(병맛)' 등을 주제로 한 5종의 새로운 스티커 패키지를 구성하고,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하나씩 공개한다.</p> <p>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스티커는 조석(마음의 소리), 하일권(목욕의 신), 박용제(갓오브하이스쿨), SIU(신의탑) 등 40여 명의 네이버 웹툰 작가들이 공동으로 작업해, 기존 한 작가의 캐릭터로만 구성되던 스티커와는 달리, 다양한 작가들의 캐릭터들을 주제별로 모아서 제공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p> <p>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하나씩 제공되는 각각의 주제별 웹툰 스티커를 무료로 설치하고, 하나의 감정을 표현할 때에도 다양한 캐릭터들을 활용해 보다 풍부하게 감정을 나타내며, 재미있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p> <p>한편, 라인은 2013년에도 네이버 웹툰 작가들의 스티커를 7일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300여 종 이상의 스티커를 제공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스티커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즐거움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7600만회원 '라인'에 라인팝 등 4종게임 출격
라인 팝, 출시 12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
LINE PLAY, 8개월 만에 전세계 이용자 1000만 명!
이종석도 빠진 '포코팡', '2014년에도 내가 대세!'
손장호 지사장 '시장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7600만회원 '라인'에 라인팝 등 4종게임 출격
라인 팝, 출시 12일만에 1000만 다운로드 돌파
LINE PLAY, 8개월 만에 전세계 이용자 1000만 명!
이종석도 빠진 '포코팡', '2014년에도 내가 대세!'
손장호 지사장 '시장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