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은 오는 22일 저녁 6시40분부터 7시35분까지 55분 동안 반려견 사료인 ‘뉴트리나 건강백서’ 상품을 국내 최초로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국내 반려견 수가 약 440만 마리에 달하고 관련산업 시장 규모가 약 9000억 원에 육박할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는 것에 착안, 홈쇼핑 최초로 기획하게 됐다는 것.
22일 현대홈쇼핑에서 첫 론칭되는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140년 전통의 미국 사료기업 ㈜카길(Cargill) 의 펫푸드 브랜드로, 반려견 건사료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펫푸드 전용 공장에서 생산해 믿을 수 있으며, 대부분 수입 제품들이 외국의 큰 반려견에 맞춰 알갱이가 큰 데 비해 ‘뉴트리나 건강백서’는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소형견에 맞춰 알갱이를 작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고급 단백질원을 사용한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피부’, 6세 이상 반려견을 위한 ‘뉴트리나 건강백서 건강한 6세+’ 등 두가지 상품이며, 첫 방송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영양간식 외에 무료체험분과 ‘벨버드 애견패드’를 증정한다.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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