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화장이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니라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즐거운 화장놀이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핑크빛 매장 인테리어와 독특하고 뚜렷한 컨셉, 트렌디한 고품질의 제품,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내세우는 에뛰드하우스는 현재 국내 약 500여개의 매장과 해외 12개국에 2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2011년에는 우수한 피부 발림성과 높은 수분 지속성,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바른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맑은 피부톤을 지켜주는 ‘진주알 맑은 BB크림’이 각각 100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2012년에는 자신의 감정을 입술로 말한다는 컨셉으로 소녀의 다양한 감성에 영감을 받아 출시된 립스틱인 ‘디어 마이 립스-톡’이 월 평균 10만개 이상씩 판매되며 출시 1년도 되기 전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해에는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두드리면 예뻐진다’는 컨셉과 함께 출시된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 ‘진주알 맑은 애니 쿠션’이 자외선 차단,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부 보정, 미백, 피지 흡착 등 6가지 멀티 기능성과 완벽한 커버력과 다크닝 없는 화사함, 매끈한 피부표현을 자랑하며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생산 물량 20만개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에뛰드하우스 국내에서의 도약을 넘어 아시아의 젊은 여성들에게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Asian Young Beauty Creator’로서의 브랜드 비젼을 이뤄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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