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설맞이 가족 공동 구매 할인 행사를 비롯해, 귀성?귀경 고객들을 위한 승차권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공동 구매의 경우 2족 구매시 10%, 3족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승차권 이벤트는 기차, 버스 승차권을 소지하고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청마해를 기념하기 위해 말띠 고객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즉시 5%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아울러 각종 추가할인 제도를 이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매장에서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고, 올레 KT 멤버십 회원에게도 5% 추가할인이 제공된다. 또 ABC마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7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설날 맞이 '세뱃돈 쿠폰(기타 할인 및 쿠폰 중복 사용 불가)'을 증정한다.
한편 ABC마트는 이날 왕십리역점과 대구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왕십리역점은 이날부터 26일까지, 대구점은 주말 양일간 유명 브랜드 신발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