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스포츠용품박람회 뮌헨ISPO 프리미엄전시관 입성"

입력 2014-01-27 16:07  

[ 오정민 기자 ] 블랙야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독일 '뮌헨 ISPO'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전시관인 '비전홀(Vision Hall)'에 입성했다고 27일 밝혔다.

ISPO의 비전홀은 운영위원들이 브랜드를 엄선하고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야 전시가 가능한 구역으로, 전 세계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처음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블랙야크는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블랙야크 2.0' 비젼을 제시하고 유럽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첫 번째 프로젝트로 극한의 환경에 적합한 최상의 테크니컬 제품 개발을 위한 필드테스트팀, 제품개발 팀을 유럽 현지에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ISPO에서 블랙야크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웨어 기술 야크온(YAK ON)을 선보였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다운재킷 내 발열조절이 가능한 ‘야크온 H’와 심박수 등 운동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야크온 P’이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블랙야크 2.0' 비젼 제시를 통해 유럽 및 글로벌 시장 내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위한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랙야크는 지난해 하반기 스위스 생모리츠와 이탈리아 볼자노 등 알프스 산악 지대 소재 아웃도어·스키 전문 매장에 입점하며 유럽 진출을 시작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