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의 겨울은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겨울을 기다려온 매니아들을 위한 스키장을 비롯해 다양한 지역축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올해는 평년보다 기온이 높은편이라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을 만끽하기 위해 전국 각지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강원도 평창에는 다양한 스파펜션들이 즐비해 20~30대 젊은 층의 커플 여행객과 가족단위의 겨울스키여행객도 즐겨찾는다. 겨울레저를 즐긴 후 스파를 하면 더욱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만족도 높은 여행을 제공한다고 한다.
실제로 대표적인 평창스파펜션으로 손꼽히는 ‘알프스700펜션’은 다양한 이용후기와 강원도 겨울여행지로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강원도 평창 스파펜션 관계자는 “평창의 커플스파펜션을 선택할 때는 시설관리가 잘되고, 최고급스파제품이 들어가 있는 지, 자신들의 여행목적에 맞는 분위기인지,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며 “실제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살펴보거나, 지인의 추천으로 커플스파펜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알프스700펜션은 알펜시아 리조트의 멋진 슬로프 전망과 객실테마에 따라 아트시안 제트스파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모던 객실 분위기로 실내 바비큐장, 카페, 야외 데크로된 산책로를 갖추고 있어 겨울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