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주부연구원'은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신제품을 기획하고 직접 제품을 개발하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요리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먹거리에 대해 소신이 있거나, 신제품이나 새로운 요리는 꼭 시도해 보는 만 25~49세 주부를 대상으로 한다. 열정적이고 도전적이며 모임을 주도할 수 있는 주부면 더 좋다.
'톡톡 주부연구원'에 지원하려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해야 한다.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서에는 '나에게 꼭 필요한 제품, 이런 제품이 있다면 꼭 사고 싶다, 먹고 싶다'라는 제품이나 '간편하고 편리한 건강 지향적인 제품' 등 신제품에 대한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으면 된다. 자기소개서는 본인의 개성이 살아나도록 자신을 잘 표현하면 좋다.
'톡톡 주부연구원'으로 선발되면 맛집 탐방이나 시판 제품에 대한 조사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제품을 개발하게 된다.
다음달 첫 모임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월 2~3회 서울시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제일제당센터에서 모임을 진행하며, 매 모임당 1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활동 후 평가를 통해 우수한 활동을 한 팀에는 상금이 지급된다.
CJ제일제당 패밀리클럽 홈페이지(www.cjfamily.com)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7일 패밀리클럽 게시판에 공지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CJ제일제당 소비자 패널 담당자(attitude72@cj.net, 02-2629-5206)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