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출시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신용?체크카드에 다양한 멤버십을 연결해 카드 한 장으로 결제와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8일까지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서 뷰티포인트를 신규로 연결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백화점,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포인트 3000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 5개 브랜드에서 각각 3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돼, 개인별로 최대 1만8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매장과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마이원 모바일 월렛 사용 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혜택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등 각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원 모바일 월렛에 연결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뷰티포인트를 적립하면, 기존 적립률의 2배인 6%를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가 올해 11월까지 진행된다. 증정된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하다.
마이원 모바일 월렛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