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송이 립스틱’이 0원?
GS샵 모바일이 갖고 싶은 상품을 클릭만 하면 가격이 파격적으로 내려가는 ‘콕’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월 2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되는 GS샵콕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GS샵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과 이벤트 내용을 SNS로 공유한 기존 앱 보유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한다.
GS샵 모바일 어플을 설치한 회원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원하는 상품을 콕(클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콕’은 하루 최대 세 번까지 가능) 이렇게 목표 콕 수에 도달하면 회원은 그 다음날 10시에 선착순으로 준비된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S샵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은 일명 ‘천송이 립스틱’으로 불리는 라네즈 세럼인텐스 립스틱이다. 천송이 립스틱은 일정 콕 이상 모이면 0원에도 구매할 수 있어 특히 젊은 여성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목표 콕을 달성하면 75만 원짜리 프라다 지갑을 9만9천 원에, 16만8천 원인 페라가모 선글라스를 5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청소기는 14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된다.
GS샵 이찬우 E마케팅 팀장은 “목표 콕 달성을 위해 많은 누리꾼들이 카카오톡 등의 SNS로 지인들에게 GS샵콕 이벤트 소식을 전하고 있으며, 갖고 싶은 상품이 목표 콕에 도달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면서 “포털 사이트에서 ‘GS샵콕’을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모바일 고객의 특성에 맞춰 특가상품을 추천하는 딜 위주의 영업방식을 강화해 종합쇼핑몰 최초로 앱 다운로드 고객 500만명을 넘어선 바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