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앤나이츠'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기사와 함께 나만의 기사단으로 꾸려 전투에 참가하는 콜렉팅 RPG(역할수행게임)로, 출시 이후 첫 업데이트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동시에 진행하고 여러 가지 신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던전 지역과 강력한 6성의 몬스터가 추가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4번째 지역 [용의 협곡]에서는 8개의 던전이 제공되고, [용의 일족] 몬스터 4종 '이리투스', '아르지오', '아두로', '아이타세루스'가 등장한다.
[용의 일족] 몬스터는 5성은 물론 최초로 추가된 6성 등 높은 등급을 보유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속성인 불, 물, 숲 등을 형상화 한 외모가 돋보이며, 모두 [알뽑기] 코너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컴투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10일까지 [푸르른 신록의 마녀] 스페셜 던전을 마련한다. 해당 던전을 즐기는 동안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는 5성 몬스터 '파르바티' 숲의 여왕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몬스터앤나이츠' 캐시아이템 '젬'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구매 양의 최대 15%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3월 7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앤나이츠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m2uskor)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 '헬로히어로'와 손 잡았다
컴투스 신작 축구 '사커스피리츠', 티저 사이트 오픈
컴투스, 야심작 '위저드' 글로벌 전격 출시
'인생역전 윷놀이 for Kakao' 트레일러 영상 공개
개학시즌 맞은 '돌액퍼', 이색 콘텐츠 한 가득!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