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000명의 방문자가 찾고 있는 자동차재사용부품 전문쇼핑몰 지파츠 (www.gparts.co.kr)는 현재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예약구매 서비스이다.
지파츠에서 실시하고 있는 예약구매 서비스는 인터넷 쇼핑몰에 재고가 없거나 찾기를 원하는 상품을 예약구매 게시판에 신청하면 지파츠에 연결된 전국 각지의 해체재활용업 회원사 전산망을 통해 재고를 찾아 주는 서비스이다.
이러한 예약구매 서비스는 이전에는 재사용부품 구매를 위해 일일이 발품을 팔아야 하는 수고를 덜어주고, 찾기 힘든 차종이나 오래된 연식의 중고부품을 대신해서 구해 주는 서비스로 예약구매 서비스를 통해 지파츠의 많은 고객들이 크게 만족하며 부품을 찾아 구매를 하고 있다.
한 사례로 쇼핑몰 고객 박철민씨(가명)는 10년 된 포터2를 소유 중 이었다. 지난 해 운전 중 후미등이 깨져 교체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했는데 10년 된 차에 새 부품을 교체하기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재사용부품으로는 구하기 힘든 연식과 차종이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신문 광고를 보고 알게 된 자동차재사용부품 전문쇼핑몰 지파츠 쇼핑몰을 통해 부품을 구입하고자 하였지만, 쇼핑몰에도 원하는 부품이 없어 난감해 하다 쇼핑몰에 예약구매 게시판이 있는 것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게시판에 글을 올렸다.
3일 후 쇼핑몰에 찾는 부품이 입고되었다는 문자 연락이 고객에게 전달되었고, 박씨는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부품을 구입 할 수 있었다.
이렇게 지파츠 쇼핑몰에서는 예약구매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부품을 신속하게 찾아서 제공하고 있으며, 부품에 대해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가 100% 보증 및 환불을 책임지고 있어 고객들은 안심하고 재사용부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제 오래되거나 귀한 차종이라 구하기 힘들어서 구입을 포기했던 자동차 재사용부품을 지파츠 쇼핑몰을 통해 편리하고 빠르게 자동차 재사용부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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