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최근 홈페이지 ‘영랩(YOUNG LAB)’을 개설했다. 대학생들의 정보·지식 교류를 위해서다.
영랩은 작년 12월 취임한 원 사장의 첫 ‘작품’이다. 인사통인 원 사장의 인재 육성 의지가 반영된 결과라는 것이 삼성 측 설명이다. 원 사장은 “현재 상품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그러기 위해서는 당장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개발하기보다 장기적으로 삼성카드의 이미지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삼성카드는 영랩에 기업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 대학생들이 회사 업무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삼성경제연구소 등의 자료를 올려 대학생들에게 지식을 제공할 방침이다.
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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