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가수 박지윤 이 중국 상해TV ‘한위싱동타이’ 녹화현장에 참석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지윤은 마포구 상암동 달콤 커피숍에서 ‘한위싱동타이’ 의 MC 플레이제이 와 화기애애한 스타 인터뷰에 참여했다.
박지윤과의 인터뷰에서 MC 플레이제이가 걸스데이 썸씽과 박지윤의 성인식 중에 어떤것이 더 섹시하냐는 질문을 던졌고 박지윤은 “많은 분들이 성인식을 따라해 왔지만 아무래도 오리지날 박지윤 성인식을 못 따라가는 것 같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위싱동타이’는 배우 이종석, 이보영, 보아,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미쓰에이, 틴탑, 박지윤 , 에픽하이, 레인보우, 파이브돌스, 티아라, 서인영, 가희, 비투비, 크레용팝, 마이네임 등과 이미 인터뷰를 진행한 중국의 대표적인 인기 한류 프로그램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지윤 오랫만의 컴백 너무 반갑다” “여전히 변치않는 미모 나이를 거꾸로 먹네” “박지윤 여전히 섹시퀸” “beep 중독성 있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지윤 이 인터뷰를 진행한 방송분은 ‘SBS 소셜TV 모바일 앱 'SOTY’ 어플 다운로드 후 ‘한위싱동타이’ 코너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한위싱동타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별그대’ 김수현 “공격적인 자세를 잃지 않으려 노력”
▶ LPG 라희, 김원중 첫 인상 언급 “외모 돋보였다”
▶ ‘몬스터’ 김고은 “외모에 신경 쓰는 건 홍보기간이면 충분”
▶ ‘짝’ 폐지 확정 “유사한 사건 재발하지 않도록…” 공식입장
▶ 김연아 연인 김원중, 과거 ‘스친소’ 출연…유건과 절친한 사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