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유모차 오르빗 G3, '완판'으로 2차 추가 판매 개시

입력 2014-03-12 13:40  

세계 최다 27가지 색상 조합 가능, 360도 좌석 회전 등 인기 비결



지난 2월 24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론칭한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Orbitbaby)의 신제품 G3 유모차 1차 예약판매가 단시간에 조기 종료됐다. 이에 따라 오르빗베이비에서는 2차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백화점매장에서 진행된 1차 예약판매에서는 한정수량 200대가 준비되었으며, 예약판매 기간은 2주였으나 1주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완판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르빗베이비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1차 예약판매 상품 배송일을 앞당겼으며, 3월 10일부터 한정수량 100대에 한해 2차 예약판매를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디럭스형 유모차 오르빗 G3는 기존 모델 G2와 비교하여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특수 코팅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블랙 프레임에 블랙, 모카, 루비 3가지 색상의 시트와 9가지 색상이 만들어 내는 세계 최다 27가지의 색상 조합으로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춰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차단율 99%에 달하는 UPF50+ 소재의 선쉐이드를 장착해 연약한 아이의 피부와 눈을 태양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며 흔들린 아이 증후군을 막아주는 헤드쿠션 등으로 아이의 안전까지 고려하였다.

오르빗베이비의 전매특허 기술인 원형의 스마트허브를 활용한 좌석의 360도 회전은 아이가 넓은 세상을 다양한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고, 부모는 좌석의 방향을 편안하게 변환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의 편안한 승차감을 고려하여 고탄성 고무중합체인 엘라스토머를 이용한 서스펜션 시스템, 저밀도 고탄성의 신소재 E-TPU로 흔들림 없는 주행감을 제공하는 고성능타이어가 적용되어 있으며 유모차를 밀어주는 부모에게 부드러운 핸들링을 가능하게 해주는 '볼베어링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접목되어 있다.

오르빗베이비 마케팅 담당자는 '1차 예약판매 수량이 조기 품절되면서 다음 예약일정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였다. 오르빗을 사랑해 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바로 2차 예약판매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해왔다. 오르빗 G3 2차 예약판매는 전국 백화점 파코라반베이비, 롯데백화점 코지가든 매장, 직영 하이베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차 예약판매 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5만원 상당의 리즈 위더스푼, 기네스 펠트로 등 헐리웃 스타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명품 다이퍼백을 증정한다.

현재 오르빗베이비 공식홈페이지에서는 27가지 컬러 베리에이션 중 마음에 드는 색상의 유모차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G3 유모차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티져 영상을 감상한 후 감상평을 남기면 100만원 상당의 명품 다이퍼백,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1차 예약판매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전용 액세서리를 100%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