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스프링 16강 개막, 두달 간 대장정 돌입

입력 2014-03-12 13:47   수정 2014-03-13 10:04

<p>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대표 프로그램 <HOT6 LoL 챔피언스 스프링 (이하 롤챔스)>의 막이 오른다.

오늘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롤챔스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150여개국 Live 송출을 통해 겨우내 기다려온 LoL 마니아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16강 첫 경기부터 SK텔레콤 T1 S팀과 K팀의 내전, 최고 인기팀 CJ 프로스트와 마이더스 피오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시즌은 여전히 상승세인 SKT T1 K의 독주를 누가 막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각 팀마다 전력을 새롭게 보강해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합이 벌어질 전망이다.

특히 마스터즈와 롤챔스가 동시에 진행되어, 각 팀마다 팀워크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지 체력적인 부담이 변수로 작용할지 예측할 수가 없다.

지난 2013년 서머에 이어 HOT6가 후원을 맡게 된 이 번 대회는 팬서비스 측면에서도 진일보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롤챔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4기 버프걸이 개막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더욱 스케일이 커진 현장 이벤트와 Fan's day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시즌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개막전 현장을 찾는 관객에게는 노스페라투 블라디미르 스킨과 해피머니상품권 등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이 외에도 온게임넷은 지난 7일 각 커뮤니티와, 대학생e스포츠동아리, 온게임넷 페이스북을 통해 선발된 팬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롤챔스 관람 방식의 개선을 약속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는 좌석 유료화, 팬 서비스 개선 등의 다양한 논의가 오고가, 실제 롤챔스 관람 방식에도 변화가 있을지 주목된다.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두달간의 대장정에 돌입하는 롤챔스의 16강 경기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될 예정.

방송은 온게임넷을 비롯해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및 모바일 T-LoL 앱에서 시청 가능하며, 해외에서는 트위치TV, 데일리모션, 오게이밍, 칠황, 텐센트, KMP 등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온게임넷 유튜브 공식 계정 (www.youtube.com/tvongamenet)을 통해서도 매 경기 하이라이트 및 스페셜 영상을 만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인기 폭발 '롤챔스 윈터' 결승전 티켓 전석 매진!
롤챔스 결승전, 판도라TV 풀HD로 생생하게~
롤챔스 우승컵은 SKT T1의 품으로! 3:0 몰아친 승리!
전병헌, '그라가스' 이어 새 캐릭터 코스프레 약속
롤챔스 스프링 2014 예선, 모두 오프라인으로 진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