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에센스 나전장인·미디어 아티스트 아트 콜라보

입력 2014-03-12 13:51  

[ 오정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계열 브랜드 설화수는 베스트&스테디 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나전장인, 미디어 아티스트와 아트 협업(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의 일환으로 제 1호 나전명장 손대현 장인은 이번 설화수 윤조에센스의 신규 광고 제작에 동참, 제품의 효능인 윤기 나는 피부를 자개 공예를 통해 표현했다. 광고 속에서 제품을 따라 한 방향으로 뻗어 있는 자개는 윤조에센스의 핵심 처방인 ‘자음단’을 의미하며 자개로 표현된 이파리의 반짝임과 뻗어나가는 움직임은 건강하고 활기찬 윤기를 나타낸다는 설명이다.

미디어 아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미디어 아티스트 진시영 작가는 빛을 이용한 현대적 미디어 아트 영상을 통해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전달하고자 했다. 영상 속 화려한 색으로 반짝이는 빛은 피부 속부터 우러나는 윤기를 나타내고 설화수를 대표하는 ‘매화문 꽃살’ 무늬와 윤조에센스 용기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윤조에센스 아트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오는 17일부터 설화수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