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500만 즐기는 '드래곤빌리지 샵' 오픈

입력 2014-03-12 21:06   수정 2014-03-13 10:01

<p>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를 진행하여 누적 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대표게임인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를 활용한 머천다이징 상품 판매에 나선다.</p> <p>하이브로 측은 이미 3월 6일 '드래곤빌리지 샵(http://shop.dragonvillage.net/)'을 오픈 하며, 드래곤빌리지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판매가 시작 되었다.</p>
<p>이번에 출시된 상품으로는 드래곤빌리지의 대표 캐릭터(고대신룡, 다크닉스)를 활용한 머그컵, 텀블러 12 여종, 핸드폰 케이스 30 여종으로 1만원에서 2만원대 가격으로 구성 되어 있다.</p> <p>제작 판매를 총괄하는 하이브로 사업개발팀 오태림 팀장은 '이번 프리미엄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의류, 완구, 생활용품 까지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 전하며 '프리미엄 상품을 통해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를 유저들 생활 속에서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p> <p>한편 하이브로는 드래곤빌리지의 성공을 바탕으로 후속작 '드래곤빌리지2'의 출시를 앞두고 3월 9일까지 CBT를 진행 하였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400만 즐긴 '드래곤빌리지' 후속작 '비틀빌리지' 출시
'드래곤빌리지' 24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드래곤빌리지, 공식 커뮤니티 게시글 100만 건 돌파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UI 업데이트 실시
500만 즐긴 '드래곤빌리지' 후속작 CBT 오픈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