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빵데이에는 패션, 레스토랑, 푸드코트, 편의시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미니 명랑 운동회, 상상노리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5일 하루동안 푸드카페 이용 시 봄 딸기 요거트를 디저트로 제공하고, 홈플러스 쇼핑몰에 입점한 커피 전문점에서는 브랜드에 관계 없이 커피를 구매하면 쿠키를 무료로 함께 준다.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 이용 시에는 에이드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명동칼국수, 포베이, 기소야 등 전문식당 이용 시에는 메인 메뉴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명랑 미니운동회도 열린다. 점포별로 마련한 이벤트 공간에서 제기차기, 농구 슛게임, 딱지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미니 운동회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몽블랑제리 빵을 증정한다. 또한 상상노리 방문 시 보물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몰빵데이 진행점포 48개 점포 중 대형몰이 입점된 7개점(김해, 안산, 부천상동, 월드컵, 유성, 의정부, 간석)에서는 이날 자선 경매행사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홈플러스 사회공헌 재단인 e파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창국 홈플러스 몰 운영 총괄부장은 “홈플러스에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몰의 리뉴얼과 함께 '리테일테인먼트(리테일+엔터테인먼트)'가 실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