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 콘도는 전 사업장 KS 서비스인증 취득 및 업계 최초 '콜 센터' KS서비스 인증을 기념해 '신규회원특별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명리조트가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회원특별모집'은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그리고 연간 60박을 사용하는 VVIP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전국 12개 대명리조트 의 콘도 숙박시설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오션월드, 스파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및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특별상품과 관련하여 대명리조트 회사관계자는 "일시불 납부 가입 시에는 정상분양가격에서 추가 할인혜택도 가능하며, 가입 즉시 전국에 있는 대명콘도 객실 예약도 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멤버십 제도운영에 따라 성수기 객실예약 우선권 제공도 제공받을 수 있다" 고 말한다.
또한 이번 "신규회원특별모집"의 장점은 전국 대명리조트 콘도의 직영리조트 및 체인리조트를 이용함과 동시에, 계약만기 후 최초분양대금 전액을 들려 받을 수 있는 회원제와 특히, 공유제(1가구 2주택 제외)가입 시에는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한다. 무기명회원가입의 경우에는 개인,법인 모두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상속,증여,양수,양도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신규회원특별모집" 회원권의 종류는 패밀리형(방1)과 스위트형(방2), VVIP노블리안 회원권(회원카드 8~12장)을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사용일수는 매년 기본 30박을 이용할 수 있고,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가입하는 신규 기명회원은 회원가입 시 '신규회원특별혜택'으로 객실료 50% 추가할인, 골프장 할인 등 각종 부대시설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과 호텔을 제휴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가 2013년 6월 27일 강원도 삼척에 착공, 남해, 진도와 MOU체결을 해 추가공사가 예정되어 있어, 지금이 "마지막 절호의 가입기회" 라고 회사관계자는 전한다.
금번 리조트여행 및 직원복리후생을 생각하고 있는 개인이나 법인이 있다면 이번 대명리조트 ‘신규회원특별모집’ 이 '단 한번의 마지막 기회'이니 무료상담을 해보는 것도 좋다.
무료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관한 안내 자료를 무료로 발송해 준다.
문의전화 : 02-3288-0010 (개인 및 법인상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