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대표 허태수)이 국제 구호 단체 기아대책(회장 이성민)과 함께 오는 21일까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GS샵 대학생 봉사단 리얼러브 5기’를 모집한다.
서울 및 경기,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개 권역에서 총 250명을 선발한다.나눔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있는 대학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S샵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 홈페이지(http://www.gsshopreallove.net/)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봉사단으로 선발되면 지역아동센터에서 연 12회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올해에는 특히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감수성 및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연극, 미술, 음악 3가지 분야에 맞는 ‘놀이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진행한다.
GS샵은 대학생들이 창의적인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올바르게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제반 경비를 지원하고 봉사활동 확인서 및 수료증을 증정한다. 또 연말에는 모든 팀이 한자리에 모여 직접 기획하고 실천한 활동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GS샵 미디어홍보부문 김광연 상무는 “이번 ‘리얼러브 대학생 봉사단’이 봉사활동을 하는 대학생들과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 모두에게 좋은 경험이 되길 바라고 GS샵이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