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고객 패널 '호민관' 모집

입력 2014-03-17 14:16   수정 2014-03-17 14:20

국민은행은 은행 상품·서비스·제도·프로세스를 고객과 함께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제1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모집한다.

모집은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에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1차 서류심사 및 2차 인터뷰를 통해 10명 안팎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고객은 4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고객 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 현장 체험 및 비교, 온라인 정보 수집, 고객 불만 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등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