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패턴을 연구해 큐브와 콤보 상품을 출시했다. 큐브는 주유, 할인점, 교육 등 10대 업종 중 고객이 최대 5개를 선택해 기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콤보 서비스는 커피, 영화관, 편의점 등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이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방식의 새로운 모바일카드 ‘신한 앱카드’와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신한 Smart Wallet’을 통해 모바일카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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