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현대홈쇼핑, 언제 어디서나 만나는 TV속 신뢰채널

입력 2014-03-18 07:01  

현대홈쇼핑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5년 연속 홈쇼핑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현대홈쇼핑은 유통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홈쇼핑 자회사. 현대홈쇼핑은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해 줘 브랜드가치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회사측은 24시간 쇼핑이 가능하도록 TV는 물론 인터넷, 모바일 등을 넘나드는 다양한 구매채널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대홈쇼핑이 내세우는 최대 강점 중 하나는 고객친화 서비스. 배송이 쉽지 않은 산간 섬 지역에서도 도시와 똑같이 상품을 접할 수 있게 했고, 상품별 무료사용 체험과 손쉬운 반품 서비스 등도 제공하고 있다. 또 고객 안심 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 안내 전 걸러질 수 있도록 한 ‘위해품 차단 시스템’ 등 고객 만족을 위한 전방위 시스템 구축으로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오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