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정 기자] 가수 규현(슈퍼주니어)이 절친 심창민(동방신기)과 떠난 맛집투어 인증샷(인증사진)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규현은 17일과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심촹과 먹방 맛집 투어중.. ㅋㅋㅋ 속초 홍게... 장칼국수... 먹어주고 경주 구경 ^^”, “부산!! 해운대 도착하자마자 조개구이에 장어에 바다마을 다녀옴.. 인나서 대구탕으로 속풀고 씨앗호떡을 먹으러 남포동까지 와서 먹고 돌아서는데.. 뭐지 이 허무함은.. 호떡먹으러 30분 오는건 아닌거같다..ㅋㅋ”라는 글과 여러 장의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홍게, 장칼국수, 조개구이, 장어, 씨앗호떡 등 여행지인 경주와 해운대를 대표하는 각종 음식 사진과 함께 즐거운 표정으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규현과 심창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평소에도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던 규현과 심창민의 여행사진이 공개되자 “부산굿! 부럽다~~~~~~~~~~~~~~아”, “오빠......... 부럽다 흑흑”, “ChangKyu's eating spree? XD(창민규현 먹방? >_<)”, “キュヒョン チャンミンと仲良しですよね〜♡(규현 창민과 단짝이네요~♡)” 등 세계 각국의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메인보컬 규현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동방신기의 멤버 심창민은 본업인 가수활동 외에도 예능 MC와 뮤지컬, 연기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출처 : 규현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아 사과문자, 이승기와 열애설 후 장문의 메시지를…무슨 일?
▶ ‘어벤져스2’ 교통 통제, 72개 버스노선 변경…상상초월의 스케일
▶ 백진희 ‘기황후’ 하차 소감 “시원섭섭…좋은 작품, 배우들 감사해”
▶ 박보람, 홍대광과 입맞춤…물오른 미모 “얼마나 다이어트 한거야?”
▶ [포토] 이효리, 화보통해 친환경 제주 신혼생활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