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활명수-큐, 브랜드파워(K-BPI) 10년 연속 1위

입력 2014-03-19 16:23  

[ 한민수 기자 ] 동화약품은 '까스활명수-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 결과, 소화제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까스활명수-큐는 연매출 460억원, 액제소화제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인지도와 충성도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활명수는 1897년 대한제국 원년 궁중비방과 양약의 장점을 토대로 개발된 이래, 117년 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명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로서 가치를 지키며, 1위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일반의약품인 활명수, 까스활명수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까스活(활) 등 총 세 가지 제품이 생산되고 있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