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어떻게 뽑았나…매출 1000대 기업 블로그·페이스북 등 양적·질적 활동 조사

입력 2014-03-28 07:01  

HTHI(Heart To Heart Index)는 한국마케팅협회(회장 김해관)와 공유가치경영학회(회장 전인수)가 공동 개발한 미래시장경쟁력 예측모델이다.

기업이 인터넷 공간에서 얼마나 혁신적인 고객가치 중심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활동을 하는가를 나타낸다.

매출 기준 1000대 기업을 중심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대표적인 SNS와 모바일 활동 실태를 조사, 총 콘텐츠 수와 팬 수,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횟수 등의 양적 활동과 공감 버튼 클릭(뷰온, 믹스업, 소셜공감클릭) 수, 댓글 수, 공유(스크랩) 횟수 등의 질적 활동을 파악한 후 타 기업의 활동 수준과 비교, SNS 마케팅 활동 수준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