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경매의 신' 저자이자 주식회사 우리옥션을 경영하고 있는 이성용 대표가 온라인 LIVE 강의를 통해 대중들과 만난다.
이성용 대표는 "오랜 준비와 고민 끝에 온라인 경매강의를 개설하게 됐다"며 "지금까지의 대한민국 인터넷 경매강의와는 완전히 다른 왕초보자를 위한 경매 공부가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 대표의 '경매의 신 저자의 라이브 경매강의'는 실시간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타 경매강의와 차원을 달리한다.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경매강의를 방송하고, 학생들의 질문에도 즉각 답변해주는 신개념 인터넷 경매강의다. 주입식 강의가 아닌 즉문즉답식의 경매 공부를 통해 학생들과 소통하며 모르는 부분을 즉시 해결한다.
실전 수익증대와 관련 없는 이론은 배제하고 실무위주로 경매투자를 가르쳐준다는 것도 특징이자 장점이다. 법률이론에만 집중해선 투자수익을 올리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이 대표의 지론 때문이다.
교재까지 포함해서 22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강의 가격도 수강생들의 눈길을 끈다. 베스트셀러 저자라는 이름값을 내려놓고 저렴한 수강료로 경매 공부의 기회를 더욱 많이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세부적으로는 ▲경매실전이론 전반 ▲실전투자능력 전반 ▲정확한 예상낙찰가 ▲부동산환금능력 ▲완벽한 경매 명도법에 대해서 교육한다는 계획이다.
개강일은 오는 5월 1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실시간으로 경매강의가 방송된다. 강의시간은 화요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다.
선착순 500명만 신청받기 때문에 경매투자에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수강신청은 우리옥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